출력물은 역시! 하하팩토리
홈 > 회사소개

회사소개

이제 인터넷으로 쉽게 전국 언제 어디서나
내손으로 만든 이미지로
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하하팩토리가 선보이는 신개념 셀프킹은 고객이 원하는
배경을 골리 직접 텍스트작업을 하고 서체를 고르고 색을 정하고
멋있는 문구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리아디지털서비스는 현수막을 만들던 공장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지하에서 대형기획사의 하청일을 하던 공장은 정말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빨리 납품하는 공장으로 유명했습니다.
하지만 대형기획사들의 이미지는 상당히 복잡한 이미지와 애매한 색표현이 많았고, 결국 공장은 분야에서 가장 색표현력이 뛰어난 회사가 됩니다.

하지만, 하청일이 많을수록 일반 고객님들의 업무는 처리가 늦어졌고 이미지 품질도 함께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고객님이 방문하지 않고 구매 할 수는 없을까? 표현하고 싶은걸 쉽게 표현 할 수 있게 해드릴순 없을까? 빨리 처리해 드리면서도 만족도를 높일 수는 없을까?
고민은 깊어졌고 해를 넘겼습니다. 그리고 생각이 머문 곳에 하하팩토리가 있었습니다. 쉬운 이미지 편집기를 인터넷에서 할 수 있게 하자!!!

개발이 시작되었고, 처음 계획과는 조금씩 달라졌습니다. 고객님의 편리함이 향상될수록 프로그램은 복잡해졌고 개발비는 상승해 갔습니다.
네이버 의장님이 이런 말씀을 하신적이 있습니다. "인터넷서비스는 현란한 홍보보다 서비스의 완성도가 훨씬 더 중요하다."
그래서 우린 타협하지 않기로 했고, 개발의 고비때마다 서비스의 완성도란 말을 곱씹으며 계속해서 개발하였고 어려움과 타협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결국 1년여에 걸친 개발이 시작되었고 많은 시행착오를 거쳤습니다. 그리고 2012년 3월 15일 드디어 하하팩토리가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홍보는 거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우리의 진심을 고객님들이 믿어주시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걸로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이 편하고 쉽게 쓰실 수 있는 하하팩토리로 끊임없이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